홍보센터

INNOVATION THROUGH CONSILIENCE

뉴스

[기업사회활동] 클랩, 가천대와 '유기반도체 연구개발센터' 설립 10억 기부 협약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admin
댓글 0건 조회 706회 작성일 21-12-27 15:42

본문

[로이슈 편도욱 기자

크린랲의 자회사인 디스플레이 부품 센서 전문기업 ㈜클랩(대표 김성호) 가천대학교(총장 이길여)유기반도체 연구개발센터설립을 위한 발전기금 기부 협약식을 가졌다고 15 밝혔다.

경기도 성남시 가천대학교 본교에서 진행된 협약식에서 ㈜클랩은 가천대학교 발전 기금으로 10 원을 기부하고, 가천대학교 내에 유기반도체 연구개발센터를 설립하는 산학협력 협약을 맺었다.

클랩은 가천대학교 IT 융합관 내에 내년 3 개소를 목표로 400평방미터 규모의 연구 개발센터를 지을 예정이며, 연구개발센터에서는 유기반도체 소재 부품 연구와 함께 가천대학교와 협력하여 지문 인식, 바이오센서 플렉시블 반도체 센서 부품 개발에 집중할 예정이다. 클랩은 연구개발센터 설립을 통해 유기반도체 전문 기업으로 도약하는 계기로 삼는다는 계획이며, 향후 연구 성과에 따라 가천대학교와의 산학협력의 폭을 더욱 확대할 있다고 밝혔다.

클랩 김성호 대표는 협약식에서 인사말을 통해가천대학교와 산학협력을 통해 반도체, 디스플레이, 의료 기술 등의 분야에서 유기반도체 응용분야의 연구를 확대하고 유기반도체 연구개발센터가 글로벌 전문 연구기관으로 성장하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길여 가천대학교 총장은코로나19 어려운 환경 속에서 클랩의 발전 기금 기부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클랩의 연구개발센터가 산학협력의 모범사례가 있도록 관심을 갖고 지원하겠다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